바이러스에 대한 면역시스템을 강화하는 5가지 방법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시스템을 강화하는 5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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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항하여 바이러스와 싸울 있도록 면역시스템을 준비할 있는 5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적당한 운동

운동을 , 근육과 심혈관 시스템은 강해집니다. 게다가, 달리거나 걷는 것은 기분을 좋게 하는 화학물질을 방출할 있고, 이것은 정신적으로도 도움을 있습니다.

2. 건강한 식사

식단에 항산화제와 면역력 강화식품을 첨가하세요

딸기, 아보카도, 견과류, 당근, 그리고 다른 야채와 과일들로 식단을 다양한 색을로 구성하 것은 여러분에게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제공할 것입니다

그리고 천연 비타민C 첨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오렌지는 훌륭한 공급원이지만 키위, 고추, 토마토도 마찬가지입니다.

3. 충분한 수면

대부분 집에 있을 , 7-8시간의 수면을 취하지 못할 이유는 정말 없습니다. 수면은 우리의 시스템을 재부팅하는데 도움을 주고, 그것은 면역체계가 감염과 싸우는 것을 도울 있는 단백질인 사이토카인을 방출하는 것을 도울 있습니다.

4. 일광욕

태양은 비타민D 합성에 도움을  뿐만 아니라 몸에 좋은 기분을 끌어올릴 수도 있습니다.

5. 스트레스 해소

스트레스는 우리의 면역 체계를 손상시킬 있는 호르몬을 방출합니다. 매일 분씩 깊은 호흡이나 명상을 하도록 노력하세요

또는 여러분이 즐기는 것에 대해 차분하게 음악을 듣거나 팟캐스트를 듣습니다. 그리고 뉴스를 꺼두세요. – 그것은 불안, 특히 모든 일이 일어나는 것에 영향을 있습니다.

그리고 사교적이 되도록 노력하세요. 관계는 매우 중요하며, 신체적인 거리를 두는 것은 감정적인 거리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가급적 가족과 친구들과 자주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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